안녕하세요 중소기업대학원 교학팀입니다.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드립니다.
1. 등록금 납부기간
가. 정규등록: 2025.02.24.(월) 09:00 ~ 2025.02.28.(금) 16:00
나. 추가등록: 2025.03.06.(목) 09:00 ~ 2025.03.10.(월) 16:00
※ 정규 등록기간이 아닌 추가 등록기간에 등록하는 경우, 자퇴로 인한 학적변동 시 환불되는 수업료에 차이가 있습니다.
2.등록금 고지서 확인
등록금 고지서 확인 방법: U-SAINT ▶ 로그인▶ 등록/장학▶ 등록금고지서출력
※ 등록금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음
※ 복학생의 경우 복학신청 시기에 따라 고지서 생성 및 오픈일자가 다를 수 있음.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학생의 등록금 고지 정보는 개인정보에 해당되므로 U-SAINT 이용 또는 재무·회계팀 본인 방문으로만 확인 가능(유선 안내 불가)
3.등록 시 유의사항
가. 매 학기 개강 전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고지된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휴학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학칙에 의거하여 제적 처리
나. 복학, 재입학 등으로 학적이 변동된 학생은 변동학년도의 등록금으로 납부
다. 납입한 등록금은 과오납을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으며, 제적 또는 자퇴 등으로 반환을 요청할 경우 등록금의 반환기준에 따라 반환 처리
라. 대학원 재학생은 등록금 분할 납부 불가
마. 등록금 납부 후, 학기 중 휴학 신청한 경우 등록 대체에 관한 사항
(1) 등록 대체 가능
① 개강 후 수업일수 1/2선 이내에휴학한 자
② 수업일수 1/2 이내에 입영하여 해당학기 성적을 인정받지 못한 경우
(2) 등록 대체 불가능
① 개강 후 수업일수 1/2선 이후에휴학한 자
② 휴학자 중 당해학기 성적 인정 받은 자
※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일수 1/2선: 2025년 04월 23일
4.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등록금 납부 확인은 학생이 직접 조회해야하며, 유선으로 확인해드리지 않습니다.
– 등록금 납부확인서 발급 : 납부일 다음 날부터 u-SAINT 학사/장학에서 확인 및 ‘등록금 납부 확인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 9:00~17:00 입금내역은 당일 17:30 에 정산/등록 처리(17시 이후 입금내역은 익일(영업일) 17:30 등록처리)
※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등록처리 후 발급 가능
감사합니다.